티스토리 뷰
한국기행 구례 닭구이 주문
한국기행 799편 <먹으러오지> 편에서는 전남 구례 지리산 피아골 생태마을 민박산장으로 정감이 넘치는 멋진 자연과 함께 닭구이 산나물 고로쇠 수액 도토리묵 등 좋은 먹거리와 함께 할 수 있는 식당이자 민박입니다. 반찬 등으로 나오는 산나물은 모두 직접 캐오시는 것으로 제철에 따라 채취되는 나물이 달라지기 때문에 1년 중 여러번 방문해도 좋은 곳입니다. 한국기행 구례 닭구이 고로쇠수액 아래에서 주문하세요
한국기행 구례 닭구이 주문
한국기행 구례 닭구이 가게 주문
자세한 정보 확인하고 주문 하세요
한국기행 구례 닭구이 주문
메인 메뉴인 닭구이는 신선한 나물과 더불어 닭 또한 자연의 신선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면역력에 뛰어나다는 직접 채취한 고로쇠수액과 다양한 봄나물 산수유 도토리 묵무침 등 자연밥상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한국기행 구례 닭구이 고로쇠 주문하는곳
반찬 등으로 나오는 산나물은 모두 직접 캐오시는 것으로 제철에 따라 채취되는 나물이 달라지기 때문에 1년 중 여러번 방문해도 좋은 곳으로 실제로 한번 찾은 후 반드시 다시 찾아오는 손님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봄 가을에 지리산 피아골 절경을 배경으로 맛있는 산닭구이를 비롯해 지리산 산나물 묵무침 등 지리산밥상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한국기행 방송정보 주문정보
당치민박산장
전남 구례군 토지면 당치길 145
010-9111-7949
주말 11:00 - 15:00 (숙박객 저녁 식사 가능)
평일 11:00 - 15:00 (숙박객 저녁 식사 가능)
닭구이 70,000원 항아리오리훈제 75,000원
도토리묵 10,000원 파전 10,000원
한국기행 799편. 먹으러 오지
3부. 꽃피면 오지
봄이 오면 노란 산수유 꽃 보기 위해 사람들이 찾는다는 전라남도 구례. 꽃과 함께 꼭 맛봐야 하는 것이 있었으니~ 닭구이 하나로 유명해진 이정운, 박재숙 부부의 집이다. 35년 전, 부부는 당시 생소했던 닭구이를 판매하면서 본격적으로 손님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오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온 사람이 없다는 맛의 비결은 바로 부부가 산에서 직접 채취한 봄나물 반찬 덕분이라는데~ 게다가 딱 이맘때만 맛볼 수 있다는 산수유 도토리묵과 고로쇠 수액은 이 집의 별미! 살랑이는 봄바람 따라~ 꽃이 피면 더 맛있어지는 곳으로 향한다.
한국기행 방송 정보 방송제품 정보는 해당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기행 구례 닭구이집 이정운, 박재숙 부부의 민박집 바로가기는 하단의 주소를 이용하세요
바로가기>>https://naver.me/FDnSyU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