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네한바퀴 김포 버섯농장 주문

동네한바퀴 김포 고딩엄빠에서 아이 셋 버섯농장 대표가 된 부부의 버섯농장 물좋고 공기좋은 김포시 하성면 봉성리 에서 청년농부부부가 재배한 표고버섯으로 탱탱하고 싱싱한 특품만 골라담아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산지직송 명절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동네한바퀴 김포 버섯농장 주문 자세한 정보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동네한바퀴 김포 버섯농장 주문

이곳 버섯농장은 무농약인증, 경기도지사 G마크인증 받은 버섯으로 믿고 드실 수 있으며 반찬으로, 전으로 명절에 다양하게 드시기 좋은 생표고버섯으로 농장에서 직접 재배하고 산지직송으로 판매한다고합니다.

동네한바퀴 김포 버섯농장 주문정보

주문▶https://link.coupang.com/a/b9hC2p

자세한 정보 확인하고 주문 하세요

동네한바퀴 김포 버섯농장 주문

국내산 참나무톱밥과 여러가지 재료를 직접 배합해서 배지 생산 무농약 재배로 과육의 향과 즙이 풍부하며 저온성 품종으로 쫄깃한 맛이 일품이라고하는데요.

동네한바퀴 김포 버섯농장 주문정보

자세한 정보 확인하고 주문하세요

표고버섯은 면역 기능을 향상시켜 바이러스 감염 퇴치에 도움을 주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심장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또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며 레티난 성분으로 항삼 특성을 가지고 있어 건강 특히 면역력에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네한바퀴 김포 버섯농장 주문하는곳

이인버섯농장

경기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142번길 83-60

0507-1314-3529

 

동네한바퀴 302회 흔적과 마주하다 – 경기도 김포시

▶ 고딩엄빠에서 아이 셋 버섯농장 대표로

비옥하고 기름진 넓은 평야로 유명한 김포. 너른 들녘을 따라 걷다 보니 논 사이 버섯 농장이 보인다.

5동의 비닐하우스에서 버섯을 키우는 올해 33의 젊은 부부.

그런데 벌써 애가 셋! 게다가 첫째는 15살!!

알고 보니 둘은 고등학생 때 만나 아이를 가졌던 요즘 말로 ‘고딩엄빠’였던 것.

18살에 아이를 낳고 25살에 학부모가 되다 보니 그동안 말 못할 사연도 많았단다.

그래도 부부는 온갖 아르바이트로 양육비를 벌고 뒤늦게 대학에도 진학해 누구보다 열심히 살았고,

덕분에 지금은 어엿한 버섯농장 대표로 고향에서 자리를 잡게 되었다.

어린 자식의 임신 소식에 바깥출입도 않고 울기만 했다는 시어머니는 이제 가장 든든한 조력자다.

아이 셋을 키우며 농사꾼으로 성공 가도를 달려가는 이들의 유쾌한 일상을 만나본다.

 

생활의 달인 방송제품 방송정보는 해당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댓글